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틸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소개
전체 강좌
교육 동영상
고객센터
나의 강의실
메인 메뉴
소개
인사말
안내
전체 강좌
전체과정
2025
2024
2023
교육 동영상
방송편성표
전체방송
포럼
테마강좌
프로그램
고객센터
수강후기
공지사항
자료실
자주하는질문
문의게시판
나의 강의실
lnb영역
수강신청
전체과정
2025
법정교육
공통교육
계층교육
직무교육
교양강좌
2024
법정교육
공통교육
계층교육
직무교육
교양강좌
2023
직무교육
테마강좌
컨텐츠 내용
수강신청
과정정보
[직무공통]CS 교육-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직무공통]CS 교육-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과정정보
수강기간
180일
강의구성
10차시
수강료
무료
페이스북 공유
네이버 공유
신청마감
과정소개
강의목차
수강후기
과정소개
강의목차
수강후기
과정소개
과정소개
강의목차
수강후기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CS에서 CX로 진화하는 이유!
2차시
CS매니저 vs CX매니저, 차이가 뭘까?
3차시
한국형 CX의 현주소와 미래
4차시
CX팀의 비밀! 조직에서의 역할
5차시
회사에서 CX를 제대로 활용하는 법
6차시
CX매니저 필수 역량! 핵심 이해
7차시
문제 해결의 달인! CX매니저의 이슈 관리
8차시
숫자로 말하다! CX 정량화의 기술
9차시
회사와 개인의 CX 이야기
10차시
변화에 대응하는 우리의 자세
과정소개
강의목차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