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직무공통]CS 교육-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과정 이미지
[직무공통]CS 교육-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과정정보
수강기간 180일
강의구성 10차시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vlcsnap-2025-03-26-16h43m22s241.png

 

vlcsnap-2025-03-26-16h44m57s915.png

 

vlcsnap-2025-03-26-16h45m19s753.png

 

vlcsnap-2025-03-26-16h45m29s986.png

 

vlcsnap-2025-03-26-16h46m02s269.png

 

vlcsnap-2025-03-26-16h46m35s045.png

 

vlcsnap-2025-03-26-16h47m10s858.png

 

vlcsnap-2025-03-26-16h47m30s698.png

 

vlcsnap-2025-03-26-16h47m51s741.png

 

vlcsnap-2025-03-26-16h48m02s940.png

 

vlcsnap-2025-03-26-16h48m33s822.png

 

vlcsnap-2025-03-26-16h48m58s323.png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CS에서 CX로 진화하는 이유!
2차시 CS매니저 vs CX매니저, 차이가 뭘까?
3차시 한국형 CX의 현주소와 미래
4차시 CX팀의 비밀! 조직에서의 역할
5차시 회사에서 CX를 제대로 활용하는 법
6차시 CX매니저 필수 역량! 핵심 이해
7차시 문제 해결의 달인! CX매니저의 이슈 관리
8차시 숫자로 말하다! CX 정량화의 기술
9차시 회사와 개인의 CX 이야기
10차시 변화에 대응하는 우리의 자세